티스토리 뷰
목차
배우 박은빈이 우영우의 그늘에서 벗어나 새로운 디바로의 이야기로 자신의 노트를 채운다고 하네요. 스토브리그에서 눈여겨봤었는데 승승장구하더니 이제 꼭 아이돌 같아요.
박은빈의 소속사 나무엑터스는 22일 박은빈이 2024년 1월 6일에 팬 콘서트 '은빈노트: DIVA(디바)'를 개최한다고 밝혔어요.
'은빈노트: DIVA'는 박은빈이 2022년 9월 3일 진행한 첫 번째 팬미팅 '은빈노트: 빈(斌) 칸'과 2023년 4월 9일 개최한 팬 파티 '은빈노트: HI BINGO'에 이은 은빈노트 세 번째 페이지예요.
박은빈의 팬 콘서트 '은빈노트: DIVA'는 2024년 1월 6일 오후 6시 올림픽공원 올림픽홀에서 진행해요.
티켓 예매는 인터파크 티켓에서 이루어지며 오는 27일 오후 8시에는 팬클럽을 대상으로 한 선예매가, 29일 오후 8시에는 일반 예매가 오픈된다고 하니 미리미리 준비하고 있어야겠어요.
박은빈은 현재 tvN 토일드라마 '무인도의 디바'(극본 박혜련, 연출 오충환)의 서목하 역으로 출연하고 있죠. 전라도 사투리도 어색하지 않고 찰지게 잘 해내고 있어요.
꿈이 이루어 지기를 간절히 바라면 생각하지도 못한 방식으로 이루어진다는 끌어당김의 강렬한 문구가 인상적이죠.
무인도에 갇혀서 성장기를 고립되어 지냈지만 그 덕에 누구보다 순수하고 따스한 힐링 에너지를 전하고 있어요.
캐릭터의 감정을 온전히 전달하기 위해 극 중 노래들을 직접 불러서 화제가 되고 있죠. 그래서 이번 공연이 너무 기대돼요.
이 가운데 공연 일정과 함께 공개된 포스터에는 마치 선물처럼 큰 리본을 머리에 장식하고 사랑스러운 미소를 짓고 있는 박은빈의 모습을 볼 수 있어요. 마치 2024년 새해 선물 같아 보는 이에게 흐뭇한 웃음을 짓게 하네요.
다른 포스터는 바람에 날리는 머리와 반짝이는 강인한 눈빛으로 섹시한 아우라를 뿜어내고 있어요.
상반된 매력을 발산하는 두 포스터는 팬콘서트에서 어떤 모습을 보여줄지 상당히 궁금하게 하네요.
나무엑터스는 "박은빈이 팬 콘서트로 연초부터 팬들과 만난다. 많은 팬들이 사랑해 주시고 만남을 기다려 주신 만큼 색다른 모습을 보여주기 위해 열심히 준비 중이다. 이번 팬 콘서트에서는 '무인도의 디바'를 위해 연습하고 노력해 온 박은빈의 눈부신 열정과 다재다능함이 빛날 것이다"라며 "박은빈과 빙고(박은빈 공식 팬클럽 이름)들이 특별하고 즐거운 페이지를 써 내려가길 바란다"라고 전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