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목차
김장할 때 가장 힘든 건 생배추를 사서 소금에 절이는 것이죠. 배추 절일 때는 허리가 끊어질 것 같은데요. 이제 맛있는 절임배추를 가정에서 쉽게 구할 수 있으니 고민할 것도 없겠죠. 지역별로 가장 핫한 곳을 추천해 드릴 테니 서둘러 주문해 보세요.
절임배추 추천 1. 강원도 고랭지 절임배추
김장하면서 가장 걱정되는 것은 재료의 품질이죠. 중국산 절임배추에 대한 불안감은 하루이틀 일이 아니고요. 그래서 싸다고 아무 배추나 주문할 수 없겠죠. 특히 밥상에서 빠질 수 없는 김치는 더욱 그렇죠.
속이 꽉 찬 강원도 고랭지 노랑배추는 "휘파람골드" 품종이래요. 배추 중에 최고품종이라고 하는군요.
배추는 일교차가 큰 곳에서 자라야 속이 단단해지고 맛이 좋아진다는 것은 잘 아시죠?
강원도 고랭지 배추는 일교차가 큰 산지에서 직접 재배하여 단단하고 아삭하며 당도가 좋다고 해요.
댓글을 살펴봐도 칭찬일색이네요.
국내산 신안천일염으로 절여서 양념과 조화를 이뤄 김치의 맛이 더욱 좋습니다.
늦기 전에 주문해서 맛있는 김치로 1년 잘 지내보아요.
절임배추 추천 2. 괴산 절임배추
산 좋고 물 좋은 충청도 배추 소개해 드릴게요. 그중에서도 괴산지역 절임배추예요.
올해는 배추가 풍년이라고 하네요. 최상품의 절임배추를 예약 할인하고 있으니 서둘러 주문해야겠어요. 조기품절될 수도 있다고 하는군요.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국산 천일염으로 절인 배추를 이중으로 포장해서 보내드립니다.
날짜에 맞춰 늦지 않게 배송하는 것도 노하우겠죠. 괴산 절임배추는 원하는 날짜에 정확하게 도달할 수 있게 보내드린다고 하고요.
괴산 배추는 옥수숫대를 거름으로 이용한 친환경 농법으로 90일간 키워서 더 안심하고 먹을 수 있을 것 같아요.
지하암반수로 깨끗하게 세척한 배추를 국산 천일염으로 절인다고 하니 믿고 주문할 수 있겠어요.
절임배추 추천 3. 해남 절임배추
마지막 추천 배추는 땅끝 해남 절임배추입니다. 해남 배추는 해풍을 맞고 자라 아삭함과 단맛이 뛰어나다고 하네요.
김치를 오래 보관해도 쉽게 묽어지지 아삭한 식감을 오래 유지한다고 하는데요. 음... 묵은지를 좋아하는 분들은 별로일 수도 있겠어요.
해남 절임배추는 소금물에 담가서 절이는 것이 아니라 전통방식 그대로 직접 천일염을 뿌려서 배추를 절인다고 하고요. 손이 많이 가는 만큼 맛있게 정성이 깃들어 있겠네요.
3회 이상 깨끗하게 씻어서 2쪽으로 낸 다음 잘 포장해서 보낸다니 바로 양념을 치대기 좋을 것 같아요.
김장하는 날 하루 전일에 도착할 수 있도록 날짜를 지정하시는 것은 꼭 기억하셔야 하는 주문 노하우니까 기억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