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목차
반응형
호날두, 네이마르, 벤제마까지 합류하여 어느 해보다 관심이 집중되고 있는 아시아 챔피언스 리그! 11월 28일(화) 19:00에 대한민국 K리그 인천 유나이티드와 울산 현대가 각각 요코하마 마리노스와 BG 빠툼 유나이티드와 경기를 하죠.
관심 있는 경기 바로 볼 수 있는 버튼 마련했으니 맘 편히 골라 보세요.
인천 유나이티드 VS 요코하마 마리노스
인천은 현재 조 3위로 오늘 이기지 못한다면 16강 진출이 힘들어질 수도 있어요. 하지만 이긴다면 조 1위도 넘볼 수 있습니다.
인천은 이번 아시아 챔피언스 리그 2023~2024 예선에서 원정 경기였음에도 불구하고 요코하마를 이겼죠. 그리고 지난 주말 경기에서 울산을 이기기도 했어요.
그러나 무고사, 제르소, 음포쿠, 신진호, 문지환 등 부상으로 빠질 수밖에 없는 선수들이 있어서 힘든 경기가 예상돼요. 울산을 이긴 기세를 믿어 볼 수밖에 없겠어요.
한편, 요코하마에는 대한민국의 남태희 선수가 있죠. 소속 팀의 승리를 위해서 최선을 다하겠다는 평범한 인터뷰를 했어요. 요코하마도 이번 경기를 진다면 조 3위까지 떨어질 수 있기 때문에 전력을 다할 듯해요.
울산 현대 VS BG 빠툼 유나이티드
울산은 조 2위로 태국의 BG 빠툼과 경기를 합니다. BG 빠툼이 최하위이긴 하나 원정 경기라 마음을 놓을 수가 없어요.
그리고 울산은 지난 주말 K리그에서 인천에 일격을 당하여 사기가 조금 꺾인 상태죠. 거기다 마지막 경기가 조 1위인 가와사키와의 경기입니다.
따라서 이 경기는 무조건 이겨야 16강 진출의 희망 있습니다.